메뉴 건너뛰기

자주 찾는 질문(FAQ)

  • 소셜가입 고객의 회원정보 및 기업정보 수정을 위한 비밀번호 설정방법 여닫기

    소셜가입 한  예비창업자 또는 기 창업기업일 경우에는 회원정보 및 기업정보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 관리에서 "설정하러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 설정을 우선 진행해주셔야  회원정보 및 기업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향후에도 재 설정이 가능합니다.

  • 비코닉 플랜구독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여닫기

    비코닉의 플랜구독은 총 4개로 구분이 되어져 있습니다. 1개월권, 3개월권, 6개월권, 1년권(연간)으로 구분됩니다. 플랜구독( https://beconic.kr/plan )을 통해서 더 많은 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문가 회원의 가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여닫기

    전문가 회원은 1차로 기본 정보를 입력하시면 2차로 담당자가 온, 오프 면담일정을 조율하고 면담을 통과 하신분들을 대상으로 3차 전문가승인위원회에서 최종적으로 확정하면 비코닉의 전문가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점문가로 확정이 되시면 다양한 헤택과 교육신청이 가능하며, 전문가 브랜딩도 함께 진행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어떻게 되나요? 여닫기

    네.  비코닉에서는 가입과 동시에 전체 사이트에 대한 무료체험을 15일 동안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체험이 완료되면 2가지의 방향이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회원으로 활동하시는 방법이며, 다른 하나는 구독 플랜을 통해 원하시는 기간동안 다양한 혜택과 기업이 필요한 매칭을 추가적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저세한 내용은 "플랜안내 - https://beconic.kr/plan"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 기업회원과 전문가회원이 동시 가입이 가능할까요? 여닫기

    네. 기업회원과 전문가 회원을 동시에 각각 별도 가입이 가능하며, 다만 예비창업자, 기업회원으로 우선 가입 후  향후 전문가로 활동시에는 비코닉 담당자를 통해서 추가 가입이 가능합니다.